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QWER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크래프톤은 오는 다음달 13일까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하며, QWER을 테마로 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이용자는 ▲QWER 멤버별 의상 스킨 4종 ▲멤버별 보이스팩 4종 ▲레벨업 총기 스킨 1종 ▲이모트 1종 ▲차량 스킨 1종 ▲프로필 이미지 1종 ▲프로필 테두리 1종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출석 이벤트, 미션 달성 이벤트, QWER 전광판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면 디스코드, 고민중독, 내 이름 맑음, 눈물참기 등 QWER의 대표곡을 로비 배경음악(BGM)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 콘텐츠 시청 이벤트와 QWER 운동회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화폐인 UC와 치킨 메달도 받을 수 있다.
QWER은 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 등 네 명으로 구성된 4인조 걸밴드로, 다수의 히트곡을 통해 국내외에서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한국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해 펍지 IP 브랜드 복합 문화공간 ‘펍지 성수’에서 축하 공연을 성황리에 진행하기도 했다.
신정원 기자 garden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