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에이티즈의 월드 투어 중 서울 콘서트의 무대를 담은 영화가 5월 7일 개봉 소식을 알렸다.
영화 에이티즈 월드 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 인 시네마가 국내 개봉을 시작으로 글로벌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영화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웅장한 무대의 압도적인 스케일과 강렬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거대한 빛의 타워 무대 위 강렬한 빛을 등진 채 등장하는 에이티즈의 실루엣은 어둠을 뚫고 빛을 향해 나아가는 듯한 모습으로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한다. 특히 실제 공연에서 하이라이트로 손꼽히는 빛의 타워 무대는 스크린을 통해 더욱 생생하게 전달되며, 관객들에게 전율의 순간들을 예고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영화는 CGV에서 공개한다. 에이티즈의 월드 투어 공연의 서막을 연 서울 콘서트의 뜨거운 현장을 스크린으로 고스란히 담아낸 공연 실황 영화다. 미친 폼(Crazy Form), 세이 마이 네임(Say My Name), 게릴라(Guerrilla) 등 히트곡을 통한 파워풀한 퍼포먼스, 무대를 장악하는 에이티즈만의 카리스마가 스크린을 통해 펼쳐진다. 특히 웅장한 스케일과 생생한 라이브를 SCREENX, 4DX, ULTRA 4DX 등 특별관 포맷을 통해 눈 앞에서 무대를 경험하는 압도적인 현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