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리조트, 가정의 달 맞아 다채로운 ‘패밀리 프로그램’ 운영

사진=금호리조트

금호리조트(대표 김성일)가 가정의 달을 맞아 전 지점(화순·통영·설악·제주·아산)에서 ‘패밀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패밀리 프로그램은 5월 황금 연휴 기간 동안 지점별 특색을 살린 콘텐츠로 구성되어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5월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금호화순스파리조트 ▲금호제주리조트 ▲아산스파비스 세 곳에서는 ‘해피 버블 데이(Happy Bubble Day!)’가 열린다. 금호리조트는 화순·제주 아쿠아나, 아산스파비스 야외 풀장을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으로 가득 채워, 온 가족이 함께 신나는 물놀이를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준비했다. 행사 기간 중 매일 오후 1시와 3시에 2회씩 운영된다. 

 

금호설악리조트는 5월 3일 ‘설악 파크골프 가족대항전’을 개최한다. 작년 10월 첫 개최 이후 큰 호응을 얻은 이 대회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파크골프를 통해 가족 간의 화합을 다지고 아름다운 설악산을 배경으로 특별한 야외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는 행사다. 온라인으로 선착순 14팀을 모집하며 8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파크골프 가족대항전 우승팀에게는 금호리조트 전 지점 객실 이용권을, 준우승팀에게는 설악 지점 객실 이용권을 상품으로 제공하며 7등까지는 조식 뷔페 이용권 및 속초 로컬 브루어리 ‘몽트비어’ 맥주 등을 받을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사우나 이용권과 보조배터리 및 폴딩컵, 에코백 및 키링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사진=금호리조트

전 객실 오션뷰와 요트 프로그램을 갖춘 금호통영마리나리조트에서는 5월 3일부터 5일까지 ‘행복海(해) 패밀리 요트 투어’를 운영한다. 오후 5시 30분부터 1시간 30분 동안 바다 위에서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선셋 요트 프로그램으로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한다. 어린이 고객에게는 바다 탐험 컬러링 북을 제공하며, 요트 이벤트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금호리조트 계정을 태그하면 카네이션 키링 DIY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금호리조트 인스타그램과 카카오 채널을 팔로우하면 기념사진 촬영 혜택을 제공해 온 가족이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금호리조트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 황금연휴를 맞아 기획한 다양한 패밀리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여행객들이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금호리조트만의 특색 있는 여행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며 고객들의 일상에 특별한 휴식과 즐거움을 더할 것”이라고 전했다.

 

황지혜 온라인 기자 jhhwang@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