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가 뜨거운 코첼라 공연 후기를 전했다.
제니는 17일 자신의 SNS에 "JENCHELLA WEEKEND ONE!!!! I LLOVE YOU GUYSSS(젠첼라 주말 첫번째. 여러분 사랑해요!)"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니는 지난 13일 진행된 코첼라 무대를 준비하기 전 모습과 무대를 마치고 찍은 모습 등이 담겼다. 특히 블랙핑크 멤버들의 여전한 의리도 돋보였다. 멤버 리사와 로제가 방문해 함께 인증샷을 남기며 훈훈함을 더한 것.
앞서 제니는 13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주 인디오 엠파이어 폴로 클럽에서 열린 코첼라 페스티벌 대형 무대에 올라 솔로 제니의 강력한 매력과 실력을 뽐내며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또한 제니는 레드 톤의 상하의 한 벌로 모든 무대를 완벽히 소화하며 공연으로 꽉찬 무대를 선보였다는 호평도 얻고 있다.

한편 제니는 오는 18일 한 번 더 코첼라 무대에 오른다. 그룹의 활동도 계속된다. 제니가 소속된 블랙핑크는 오는 7월 고양종합운동장 공연을 시작으로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토론토, 뉴욕 공연을 이어간다. 8월부터 파리, 밀라노, 바르셀로나, 런던, 도쿄 공연을 이어가며 도쿄 공연은 2026년 1월 16일부터 18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다. 블랙핑크의 2025년 월드 투어 ‘BLACKPINK 2025 WORLD TOUR’ 고양 콘서트는 오는 7월 5일과 6일 양일간 개최된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