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 “하늘이 무너지는 일”…‘아내의 맛’ 조작 논란 후 심경

[스포츠월드=유수연 온라인 뉴스 기자] 방송인 함소원이 ‘아내의 맛’ 조작 논란을 인정한 후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간접적으로 심경을 전했다.

 

9일 함소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함소원은 “중간고사 망했다”는 한 누리꾼의 댓글에 “이해한다. 나도 그랬다. 시험 망치면 하늘이 무너지는 줄 알았다”며 “그리고 매 나이 때에 하늘이 무너지는 일이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함소원은 “(오늘) 방송한 이유가, 팬분들과 인사하고 끄려고 한다. 인사를 하는 게 예의인 것 같아서”라며 “조만간에는 풍성하게 길게 오래 라이브 방송 못 할 것 같다. 이렇게라도 여러분 뵐 수 있어서 너무 반갑다”고 인사했다.

 

앞서 함소원은 시어머니 대역 의혹 및 중국 별장 허위 의혹 등 여러 가지 조작 논란에 휩싸였고, 별다른 해명 없이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서 자진 하차했다.

 

이후 누리꾼의 비난이 계속되자 ‘아내의 ’ 측은 8일 “함소원 씨와 관련된 일부 에피소드에 과장된 연출이 있었음을 뒤늦게 파악하게 됐다. 방송 프로그램의 가장 큰 덕목인 신뢰를 훼손한 점에 전적으로 책임을 통감한다”며 시즌 종료를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함소원 역시 자신의 SNS를 통해 “과장된 연출 하에 촬영했다. 변명하지 않겠다”며 조작 논란에 대해 인정하며 “친정과도 같은 ‘아내의 맛’에 누가 되고 싶지 않았기에 자진 하차 의사를 밝혔다”고 덧붙이며 거듭 사과했다.

 

사진=함소원 인스타그램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