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나인, 오늘(25일) '케이콘택트2' 첫 출격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신인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케이콘에 출격, 핫루키의 진면모를 뽐낸다. 

 

고스트나인(GHOST9)은 오늘(25일) 밤 9시 개최되는 세계 최대 온라인 K-컬처 페스티벌 '케이콘택트 시즌2(KCON:TACT season 2)' 무대에 오른다. 케이콘은 올해로 9년째를 맞이한 세계 최대 규모의 K-컬처 페스티벌로 국내외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석한다.

 

데뷔 한 달차 신예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케이콘택트 시즌2' 라인업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이날 고스트나인(GHOST9)은 강렬한 퍼포먼스가 매력적인 데뷔곡 '띵크 오브 던(Think of Dawn)'과 수록곡을 비롯해 케이콘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스테이지까지 신인의 당찬 패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지난 9월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디딘 고스트나인(GHOST9)은 데뷔곡 '띵크 오브 던(Think of Dawn)'의 강력파워 퍼포먼스로 차세대 K팝을 대표할 보이그룹으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알렸다. 프랑스, 독일, 영국 등 유럽 아이튠즈 K팝 차트 최상위권을 점령한 것은 물론 미국 4대 힙합 매거진 디스이즈피프티(THISIS50) 등 해외 유력 매체의 관심 속 글로벌 'K팝 핫루키'로 떠올랐다.

 

한편, 고스트나인(GHOST9)이 출연하는 '케이콘택트 시즌2'는 오늘(25일) 밤 9시 엠넷 유튜브 및 티빙 유료 멤버십을 통해 방송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마루기획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