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콤비네이션이 돋보이는 베스트셀링 아이템

허시파피 ‘컴포트 캐주얼 남화’

해마다 추석 명절을 앞두고 하게 되는 고민. 바로 ‘이번 추석 선물은 뭘로 할까’이다. 더욱이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추석 때 고향을 방문하거나 친지를 만나는 것조차 쉽지 않게 되면서, 부모님이나 지인들에게 베풀어줄 명절 선물에 더 신경을 쓸 수밖에 없게 됐다. 이에 세계비즈&스포츠월드는 주는 이에게는 기쁨을, 받는 사람에게는 고마움을 담을 수 있는 추석 선물을 엄선했다.

‘3ML 576’은 캐주얼 및 세미 정장에 어울리는 컴포트 캐주얼라인으로 컬러 콤비네이션이 돋보이는 베스트셀링 아이템으로서 하반기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누려오고 있다.

‘3ML 576’은 천연 소가죽 소재를 사용하여 착화가 용이한 아이템으로 가죽이 부드럽고, 세 가지 컬러의 가죽이 적절하고 멋스럽게 콤비를 이룬 디자인이 돋보인다.

V봉합으로 이루어진 디테일한 디자인과 소재 콤비로 세련된 느낌을 주며, 소프트한 소재와 가벼운 저비중 몰드창으로 편하게 신을 수 있어 데일리 캐주얼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허시파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편안함을 고려한 컴포트기능과 허시파피 고유의 캐주얼 감성이 적절하게 조화되어 캐주얼하면서도 클래식한 멋을 추구했다.

첫 눈에 들어오는 신발의 인상이 중후한 컬러와 질감으로 느껴져 캐주얼에서 세미정장까지 폭 넓은 매치가 가능하다.

허시파피는 지난 60년간 아메리칸 정통 컴포트스타일을 일관되게 전개해 온 브랜드로서 핵심가치를 ‘편안함’에 두고 시시각각 변하는 트렌드를 과감히 반영하여 차별적 스타일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한편, ‘3ML 576’은 가격대를 10만원 중반대로 책정하여 다가오는 추석에 실속과 프리미엄을 동시에 갖춘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사이즈는 245mm-275mm까지이며 색상은 블랙 및 브라운이 준비되어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