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미드 쇼핑몰 리뉴얼 골프공 증정 이벤트

 

[스포츠월드=김진엽 기자] 타미드의 골프용품 공식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를 리뉴얼했다.

 

사용자에게 필요한 부분만 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카테고리 간소화에 초점을 맞추었다. 국내 유일 골프공 전문 기업답게 골프공 전용 카테고리를 갖췄다.

 

악세사리관에서는 '보스턴백' '캐디백' '골프모자' '골프우산' '볼마커' 등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쇼핑몰은 PC/모바일 버전 모두 접속이 가능하다.

 

'향기나는 볼' 또는 '애니팡 프렌즈 컬러볼' 상품을 구매 시 '애니팡 프렌즈 컬러볼' 3구 세트를 추가로 경품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주문한 상품의 수량만큼 경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주문 상품과 함께 배송된다.

 

타미드는 골프용품 전문회사로 향기 나는 과일 볼 시리즈를 비롯하여 클래식 시리즈, 파우치 시리즈, 투어백, 모자, 장갑, 헤드 커버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는 국내 골프 전문 기업이다.

 

'골프공 전용 사출기' '금형 330딤플 중저탄도 기술' '8구 코아' '특화 기술 버핑기' 등 다양한 특허기술을 보유한 국내 골프공 제조 회사이기도 하다.

 

자체 기술로 설계 생산된 골프공은 고탄성 아이오노머 수지에 의해 비거리가 증가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하고 있다.

 

'향기나는 볼'은 '멜론 향' '오렌지 향' '체리량'으로 구성이 되며, 실제로 볼에서 향기가 나기에 골프 게임에 새로운 재미와 활력을 넣게 해준다.

 

선물용으로도 산뜻한 포장과 향기 볼이라는 특수한 컨셉이 적용하여 골프 선수들의 많은 관심을 받게 될 것으로 보인다.

 

wlsduq123@sportsworldi.com 사진=타미드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