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변신 D-1…이이경, ‘칼퇴근’ 어떤 노래일까 관심 증폭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기대 만발이다. 이이경이 발매 하루 전인 19일 '칼퇴근' 음원 공개를 예고했다.

 

트로트 가수 데뷔를 하루 앞두고 있는 이이경이 20일 정오 신곡 '칼퇴근' 발매를 알리는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이이경의 첫 트로트 음원 '칼퇴근'은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쉽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노래로, 전국 직장인들의 퇴근 본능을 위트 있게 풀어낸 가사가 많은 이들의 폭풍 공감을 이끌어 낼 전망이다.

 

그런 가운데 19일 공개된 사진 속 이이경은 화려한 색감의 초록색 의상을 입고 있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두 손에는 신곡 '칼퇴근' 발매 날짜가 적혀 있는 판넬을 들고 훈훈한 미소를 지어 보이는가 하면 예사롭지 않은 포즈로 센스만점 인증샷을 보여줘 이번 음원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더불어 이이경은 20일 음원 공개와 동시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오를 예정이라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트로트 가수로 깜짝 변신하는 이이경의 신곡 '칼퇴근'은 2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