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상 10관왕’ ITZY, 3월 9일 새 앨범 ‘있지 미(IT'z ME)’ 컴백 확정

 

[스포츠월드=김대한 기자] ‘있지’(이하 ‘ITZY’)가 내달 9일 새 앨범 ‘있지 미’(IT'z ME')를 발표하고 출격을 알린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최근 SNS 채널에 ITZY의 두 번째 미니앨범 ‘있지 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 소식을 전했다. 티저 속 예지·리아·류진·채령·유나 다섯 멤버는 검푸른 배경 속에서 또렷한 존재감을 빛냈다.

‘있지’는 지난해 2월 12일 데뷔곡 ‘달라달라’로 가요계에 등장했다. 이 곡으로 K팝 걸그룹 중 지상파 음악방송 최단기간 1위 기록을 수립했다. 같은 해 7월 발표한 ‘아이씨(ICY)’로 음악방송 12관왕에 오르며 최고 신인의 면모를 뽐냈다. 특히 ‘달라달라’와 ‘아이씨’ 두 편의 뮤직비디오 모두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를 돌파하는 등 국내외를 아우르는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한편, 데뷔 171일 만인 지난해 8월, 첫 신인상을 수상한 이후 최근까지 각종 시상식을 휩쓸며 '신인상 10관왕'에 빛나는 영예를 안았다. JYP가 트와이스에 이어 선보인 걸그룹이라는 기대감을 충분한 만족감으로 바꾼 이들은 이번 컴백을 통해 '대세 걸그룹'의 입지를 확고히 할 전망이다.

 

kimkorea@sportsworldi.com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