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 단신] 야놀자 ‘연간이용권 특별전’ 외

야놀자 ‘연간이용권 특별전’

 

▲야놀자가 신년을 맞아 2020년 레저 이용권을 할인 판매하는 ‘연간이용권 특별전’을 2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특별전은 전국 인기 레저 및 액티비티의 연간이용권을 최대 68%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롯데월드, 이월드 등 테마파크는 최대 32%, 롯데월드와 코엑스 아쿠아리움(19일 오픈 예정)은 최대 43%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겨울 인기상품인 비발디파크 하프시즌권과 알펜시아의 마지막 시즌권 등 스키시즌권도 최대 68% 할인가에 제공한다. 이용권은 인당 최대 2매까지 구매 가능하며, 구매 시 해당 업장을 2020년 연말까지 무제한 방문할 수 있다.

간편결제 앱 차이로 결제할 경우 10%(최대 2만원) 추가 할인도 적용된다. 특별전 할인 상품을 차이로 결제하면 최대 72% 할인가로 예약할 수 있다.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 설 이벤트

 

▲전북 남원시 전통 한옥형 호텔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은 24일부터 27일까지 설날 이벤트를 선보인다. 24일에는 예촌마당에서 오후 7시부터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전통놀이게임, 노래퀴즈 등의 미니 올림픽을 진행한다. 이후에는 떡메치기 체험과 인절미 만들기를 경험할 수 있다. 24일부터 27일까지는 ‘추억의 주전부리 체험 코너’를 예촌마당에서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운영한다. ‘복 주머니 만들기 클래스’도 선착순 10명에 한해 참여할 수 있으며, 무료로 진행된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