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안재현, 3년만에 파경… "권태기로 이혼 원해, 어머니 충격"(전문)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배우 구혜선, 안재현 부부가 결혼 3년만에 파경 위기를 맞았다.

 

두 사람의 파경은 구혜선이 직접 올린 SNS 글을 통해 알려졌다. 구혜선은 18일 자신의 SNS를 통해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나는 가정을 지키려고 한다. (다음 주에 남편 측으로부터 보도기사를 낸다고 하여 전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진실되기를 바라며)”라는 글과 함께 안재현과 나눈 문자 내역을 공개했다.

 

공개된 문자에 따르면, 안재현은 이미 이혼을 결심한 듯했다. 반면 구혜선은 이혼에 대해 동의하지 않고, 자신의 어머니께 양해를 구하라는 입장을 재차 강조했다. 구혜선은 SNS를 통해 ”어머니가 충격을 받으셔서 건강 상태가 매우 좋지 않아 글을 올리게 됐다. 죄송하다”고 글을 덧붙였다.

 

 

먼저 안재현이 “이미 그저께 삼일 전 당신이 준 합의서랑 언론에 올릴 글 다음 주에 내겠다고 ‘신서유기’ 측과 이야기 나눈 상황이다. 이미 합의된 거고 서류만 남았다. 지금 의미가 없는 만남인 것 같고 예정대로 진행하고 어머니 만나겠다”고 문자 메시지를 보냈다. 그러자 구혜선은 “결혼할 때 설득했던 것처럼 이혼에 대한 설득도 책임지고 해달라. 서류 정리는 어려운 게 아니니”라고 답했다.

 

또 안재현이 “어머니도 정신 없으시겠고 나도 정신 없다. 일은 일대로 진행하고 인사드리겠다”고 하자, 구혜선은 “내 엄마보다 일 먼저라고? 이런 괘씸한 이야기가 어딨어”라고 흥분하는 듯했다. 그러자 안재현은 “어머니는 통화로 얘기나누겠다. 직접 뵙고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했고, 구혜선은 “그래도 책임져야지. 인정사정 없이 굴면 나도 가만있지 않을 거다. 직접 만나서 사죄드려라. 결혼할 때 했던 말들 책임지지 못한 것에 대해. 일이 뭐가 중요해. 내 엄마보다 중요하다면 나 정말 참지 않을 거야”라고 분통을 터트렸다.

 

구혜선, 안재현 소속사 HB엔테테인먼트 측은 두 사람의 이혼 여부를 확인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구혜선과 안재현은 2015년 방송된 KBS 드라마 ‘블러드’에서 호흡을 맞추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듬해인 2016년 5월 결혼했다. 결혼 후 tvN 예능 ‘신혼일기’에 출연하는 등 안재현과 구혜선은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주목받았다. 하지만 결혼 3년만에 이혼을 앞두고 있어 충격을 안기고 있다.

 

▲구혜선 입장문(전문)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저는 가정을 지키려고 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다음 주에 남편 측으로부터 보도기사를 낸다고 하여 전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진실되기를 바라며)

 

어머니가 충격을 받으셔서 건강 상태가 매우 좋지 않아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

 

giback@sportsworldi.com

사진=tvN 제공, 구혜선 인스타그램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