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가 불법 주차한 벤틀리·레인지로버 가격은?

모델 한혜진과의 열애를 인정한 전현무(위 사진)의 차량이 주목받고 있다.

27일 더팩트는 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의 열애를 보도하면서 전현무가 한혜진의 아파트 주차장에 주차한 차량을 포착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전현무 차량은 벤틀리의 '컨티넨탈GT'와 랜드로버의 '레인지로버'다. 두 차량 모두 영국 브랜드 제품이다.

컨티넨탈GT는 벤틀리의 대표적인 퍼포먼스 모델로 가격은 V8엔진 모델이 2억4500만원~2억7000만원, W12엔진 모델은 2억8000만원~2억9500만원에 달하는 고가의 차량이다.

과거 배우 김용건이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아들 하정우에게 선물받은 벤틀리 '플라잉스퍼'를 운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타 벤틀리가 주목받기도 했다.

전현무의 또 다른 차량 레인지로버는 랜드로버의 프리미엄 SUV(sport utility vehicle·스포츠형 다목적 차량)로 같은 브랜드의 '디스커버리'와 '프리랜더'보다 상위 라인 모델이며 1억8000만원~2억5000만원을 호가하는 고급차량이다.

한편, 전현무와 한혜진은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해온 것을 계기로 친분을 쌓아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뉴스팀 chunjaehm@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