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마블 ‘토르·헐크’ 체크카드·통장 출시

[스포츠월드=강민영 기자] SC제일은행은 마블 캐릭터 ‘토르’와 ‘헐크’를 모델로 디자인한 체크카드와 통장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토르·헐크 디자인 마블 체크카드는 SC제일은행의 마블 체크카드 시리즈의 연작으로, 오는 25일 마블 스튜디오 영화 ‘토르:라그나로크’의 한국 개봉을 기념해 특별 제작되었다. 이 디자인이 적용된 체크카드는 ‘에이스플러스체크카드’, ‘SC제일은행 삼성체크카드 POINT’, ‘SC제일은행 삼성체크카드 YOUNG’ 등 3종이며, 통장의 경우 수시입출금통장에 동일한 디자인이 적용된다.

특히 마블 체크카드 3종은 스타벅스 20% 할인, CGV 영화관 3000원 할인, 대중교통 10% 캐시백 등 젊은 소비자들을 겨냥한 풍성한 혜택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결제계좌를 ‘두드림통장’으로 지정할 경우 전국 모든 은행 자동현금입출금기(CD, ATM)에서 현금인출수수료가 조건 없이 면제된다.

마블 체크카드의 출시에 맞춰 대고객 선물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11월 24일까지 SC제일은행과 처음 거래하는 고객이 비대면 금융거래 모바일 앱 ‘셀프뱅크’에서 마블 체크카드를 신청하면 마블 스튜디오 영화 ‘토르:라그나로크’ 한정판 스냅백 모자와 기념노트를 증정한다. 단, 11월 말일까지 해당 카드를 20만원 이상 사용하는 고객에 한한다. 이벤트 응모는 ‘셀프뱅크’ 앱 또는 SC제일은행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SC제일은행은 지난 4월 국내 금융권 최초로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제휴협약을 체결한 이래로 마블 및 디즈니 캐릭터 상품들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지금까지 마블사의 아이언맨과 캡틴아메리카를 모델로 한 마블 체크카드·통장 그리고 디즈니사의 미녀와 야수, 미키마우스&미니마우스, 곰돌이 푸를 모델로 한 디즈니 체크카드·통장을 출시했다.

마블 및 디즈니 캐릭터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C제일은행 홈페이지(www.SC.co.kr)나 모바일 앱 ‘브리즈’, ‘셀프뱅크’ 또는 고객컨택센터(1588-159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ykang@sportsworldi.com

‘토르’와 ‘헐크’를 모델로 디자인한 체크카드와 통장.
<ⓒ스포츠월드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뉴스